다우데이타, 오토데스크 고객 전용 사이트 ‘다Q’오픈
다우데이타, 오토데스크 고객 전용 사이트 ‘다Q’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11.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교육·가이드북 등 기술자료 제공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다우데이타(대표 성백진)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이트 ‘다Q’를 오픈한다.

다우데이타는 오토데스크의 전 산업군의 전문화를 보유하고 있는 골드 파트너사로, 곧 각 산업군의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교육부터 기술지원, 컨설팅 등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가졌다는 것을 입증한다.

다Q는 다우데이타의 오토데스크 고객을 위한 서비스 사이트다. 고객이 구매 전후로 오토데스크 솔루션들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추천 워크플로우, 온·오프라인 교육, 가이드북 및 최신 기술자료 제공, 견적·제품·기술 문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추천 워크플로우의 경우 건축·토목·제조 분야 등 각 산업별로 고객이 설계 작업 시 참고하기 좋은 업무 프로세스를 추천하고 이에 맞는 솔루션들을 추천하고 있다.

고객들의 필요에 따라 솔루션별 기초부터 심화과정을 배울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교육과 사용팁이 담긴 가이드북, 오류가 발생됐을 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술지원 등 오토데스크 솔루션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다Q 사이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다우데이타 조성준 본부장은 “고객이 구매 고려 단계에서부터 구매 이후 사용 및 확장 단계까지의 전 과정을 다Q를 통해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산업군별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