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화장품 전문 제조사 ‘롱제비티’ 시더스그룹과 업무협약 추진
건기식, 화장품 전문 제조사 ‘롱제비티’ 시더스그룹과 업무협약 추진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2.07.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휴스템코리아 (시더스롱제비티 박상아대표)
사진제공 : 휴스템코리아 (시더스롱제비티 박상아대표)

시더스그룹이 미국 롱제비티 본사와 업무협약식을 가지며 8번째 자회사 ‘시더스 롱제비티’를 출범했다.

‘장수’의 뜻을 가진 롱제비티(longevity)는 1993년 미국에서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전문 제조사다.

미용제품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 시키고자 창립했으며 혁신적인 제품을 통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영감을 주는 기업을 만드는게 창립자 송창원 회장의 설명이다.

미국 롱제비티는 건강, 영양, 미용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9명의 연구자문위원회를 구성해 4년에 걸친 실험과 연구를 통해 50여가지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씨디오제비티, 패스트제비티, 화이버도필러스, 60세컨드, 밀플러스, 핑크제비티 등 여섯 가지 상품을 휴스템코리아의 ‘시더스몰’에서 1차 공급된다.

시더스 롱제비티는 미국 본사와 업무협약식을 시작으로 휴스템코리아의 차세대 유통 시스템과 미국 롱제비티사의 제품을 결합해 한국을 넘어 베트남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 태국 등 아시아 전역까지 사업 범위를 넓혀 나갈 방침이다.

시더스 롱제비티 관계자는 “세계적인 화장품 과학자 ‘닥터 디잘보’ 박사가 연구한 롱제비티사의 화장품도 향후 공급 예정이다. 또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대리점에도 구매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