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오피스X뚝딱공작소, 2022 유교전 성황리 종료
드림오피스X뚝딱공작소, 2022 유교전 성황리 종료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2.07.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드림오피스, 오피피엘.
사진제공: 드림오피스, 오피피엘.

문구사무용품 전문기업 ‘드림오피스’와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가 지난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 참여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림오피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를 운영하는 DIY 교재교구기업 ‘주식회사 글로벌이지’와 콜라보 부스를 구성하여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흘간 진행된 이번 유교전에서 ‘100원의 행복’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며, ‘키링 만들기, 이지루미샌드 모래놀이 체험존, 꼬마공룡 크앙과 사진찍기’ 총 세 가지 구성과 함께 다양한 문구용품, 원드림 자동연필깎이, 한탈소독건 등의 자사 제품을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드림오피스는 대한민국 대표 문구사무용품 전문기업이며,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드림오피스를 찾는 모든 분들이 높은 업무 효율을 통해 꿈(Dream)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는 기업이다.

최근 주식회사 글로벌이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제품을 비롯한 이지툭툭블럭, 이지툭툭빅블럭, 이지루미샌드, 이지클레이 제품을 드림오피스 본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드림오피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꼬마공룡 크앙’과 체험 이벤트, 할인행사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아이들이 교구재를 통해 바른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