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가정의 달 맞이 ‘OH월 가정의달 OH혜택’ 진행
에넥스, 가정의 달 맞이 ‘OH월 가정의달 OH혜택’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5.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31일까지 ‘OH월 가정의달 OH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 금액 상위 6명을 뽑아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는 ‘5월의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자 구매왕 1명에게 호텔숙박권을 지급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자 구매왕 2명에게는 주유권 2만원권, 300만원 이상 구매자 구매왕 3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정愛달 5글자 표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5글자로 센스 있게 작성해준 5분을 뽑아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즉시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준다. 최소 8만원부터 5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까지 한다면 1만원 할인쿠폰을 한번 더 증정한다. 여기에 에넥스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에넥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사랑하는 가족에게 행복한 공간을 선물해주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합리적인 상품과 편리한 기능,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넥스는 올해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주방가구는 에넥스’ 특별 프로모션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업계 최초 커스터마이징 주방인 ‘EK7 키친팔레트 시리즈’ 5년 무상 A/S 서비스부터 특별 사은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넥스 공식 홈페이지나 전국 해당 대리점 및 직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