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4월 한달간 로터리해머 신제품 출시기념 구매이벤트
보쉬 전동공구, 4월 한달간 로터리해머 신제품 출시기념 구매이벤트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2.04.1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H 18V-28 DC’ 구매 등록시 ‘SDS plus-7X 해머 비트’세트 전원 증정 진행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18V 충전 로터리 해머 신제품 ‘GBH 18V-28 DC’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4월중 진행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18V 충전 로터리 해머 신제품 ‘GBH 18V-28 DC’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4월중 진행한다.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18V 충전 로터리 해머 신제품 ‘GBH 18V-28 DC’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4월중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로터리해머 신제품을 구매시 이와 함께 사용 가능한 ‘SDS plus-7X 해머 비트’ 세트를 구매자 전원에 증정한다.

SDS plus-7X 해머 비트는 4 커터 디자인의 헤드에 고품질의 카바이드 소재로 제작돼 임팩트 작업에 뛰어난 내성을 발휘하며 보쉬의 융합 용접 기술인 IDS로 헤드와 플루트(flute)를 강력하게 접합한 것이 특징점이다.

이를 통해 철근과 콘크리트 드릴 작업에 최적의 효율을 발휘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로터리해머 신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보쉬 멤버십 사이트(https://www.bosch-event.co.kr/member/)에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는 3월21일부터 3월31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에도 소급 적용된다. 다만 경품으로 수령 받은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제품 ‘GBH 18V-28 DC’는 최대 타격력 3.4J로 자사 유선 해머인 ‘GBH 3-28 DRE’와 동급의 성능을 발휘하며, 무게가 3kg(배터리 제외)에 불과해 사용 편의를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해머 드릴링과 드릴링, 치즐링의 3개 작동모드를 통해 콘크리트는 물론 석재와 조적벽돌, 목재 등 다양한 재료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작업자의 건강을 고려해 진동 제어 기능(Vibration Control)과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기능 등 안전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GBH 18V-28 DC 신제품은 강력한 타격력과 가벼운 중량, 진동 제어 기능와 킥백 컨트롤 등 안전성을 갖춘 혁신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과 함께 내구성이 우수한 보쉬 카바이드 드릴 비트까지 경제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