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협회, 회원사 서비스 강화 총력전
감리협회, 회원사 서비스 강화 총력전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2.05.16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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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임직원 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신속한 업무능력 제고


감리협회, “민원 친절응대 등 회원사 서비스 극대화”

한국건설감리협회(회장 김연태)가 대회원사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임직원 서비스 향상교육’을 실시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능력 제고에 나섰다.

 

감리협회가 전임직원 교육을 실시, 회원사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사진은 서비스 제고 강의에 나선 감리협회 지정희 실장>


이번 교육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 회의실에서 실시, 운영지원실 지정희 실장이 진행을 맡아 전화고객 응대요령 및 민원고객 응대요령, 민원불만고객에 대한 응대요령 등에 대해 설명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회원사를 위한 서비스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는 보다 신속한 업무처리 및 친절한 응대를 통해 협회 임직원이 일심단결,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