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직원 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신속한 업무능력 제고
감리협회, “민원 친절응대 등 회원사 서비스 극대화”
한국건설감리협회(회장 김연태)가 대회원사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임직원 서비스 향상교육’을 실시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능력 제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 회의실에서 실시, 운영지원실 지정희 실장이 진행을 맡아 전화고객 응대요령 및 민원고객 응대요령, 민원불만고객에 대한 응대요령 등에 대해 설명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회원사를 위한 서비스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는 보다 신속한 업무처리 및 친절한 응대를 통해 협회 임직원이 일심단결,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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