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CM, ‘동화홀링스 연수원’ CM 수행
전인CM, ‘동화홀링스 연수원’ CM 수행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2.05.1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교육 및 연구시설 건립 프로젝트 ‘순항’


(주)전인CM(대표이사 한상규/www.cmproji.com)이 수행하는 ‘동화홀링스 연수원’ CM 및 공사감리 용역사업이 순항, 성공사업 수행을 위한 전인CM의 노력이 집중되고 있다.

전인CM이 CM 및 공사감리 용역사업을 수행하는 ‘동화홀링스 연수원’ 조감도.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 최첨단 교육․연구시설로의 탄생을 준비하고 있는 ‘동화홀링스 연수원’ 프로젝트는 1차 공사인 연수동은 연면적 2,144㎡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교육동․회의동․식사동․숙소동으로 건립될 예정으로, 현재 교육동 지하층 콘크리트 타설작업이 한창이다.

또한 2차 공사인 벨트하우스동은 건축허가를 위한 설계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동화홀링스는 지난 1948년 창립이해 60여년간 목재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직원 모두가 일터에서 즐겁게 일하며 행복을 느껴야 최고의 성과를 만들 수 있다는 행복 철학으로 근무 환경 개선에서부터 인재 육성에 이르기까지 ‘동화’만의 기업문화를 가꾸고 전파는데 주력하고 있다.

전인CM은 지난 2011년 완공한 동화 M-Park 자동차 매매단지 프로젝트 진행을 계기로 동화홀딩스와 인연을 이어가며,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 실천으로 고객만족 극대화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인CM 관계자는 “지난해 동화 M-Park 자동차 매매단지 프로젝트 성공 수행에 이어 이번 사업 수행에서도 전인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십분발휘, 연수원 신축공사 완벽 수행에 만전을 기울여 동화홀딩스가 지향하는 행복한 일터 구현은 물론 동화홀딩스의 기업경쟁력 제고에 일익을 담당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