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26일 모델하우스 오픈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26일 모델하우스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1.11.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별로 선택 가능한 리조트형 테라스·가든형 테라스 설치 예정
북한산 라파우제 조감도.
북한산 라파우제 조감도.

㈜세중건설산업이 26일(금)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들어서는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의 모델하우스 문을 열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당 한정된 인원만 방문할 수 있다. 11월 26일(금)부터 12월 5일(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방문 신청을 받으며, 예약은 홈페이지 예약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실물 모델하우스는 단계적 일상회복을 맞이하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모델하우스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을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운영한다. 홈페이지 내에서 시공사 소개, 하이엔드 컬렉션, 프리미엄6 등 이 단지의 다양한 특장점은 물론, 단지배치도, 유니트, VR파노라마 등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오픈 전부터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테라스하우스로 관심 받은 이 단지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로 선보여지는 첫 단지인 만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차별화된 상품설계로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각 세대는 테마별로 선택 가능한 리조트형 테라스, 가든형 테라스가 설치될 예정이며, 이는 기본적으로 광폭 테라스인 만큼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여러 공간으로 탈바꿈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북한산 라파우제는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청정(Purity), 편의(Convenience), 안전(Safety) 이 3가지 부문을 중심으로 다양한 설계 및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우선 극세미세먼지제거 청정필터와 공기질 제어가 가능한 청정 시스템이 설치되며, 친환경 난방시스템, 음식물 처리기(옵션) 등도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난방 및 가스밸브 제어부터 전기차 충전관리, 엘리베이터 호출 등에 이르기까지 삶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 줄 삼성SDS의 최첨단 스마트 IOT 시스템이 적용되며, 이 외에도 CPTED(범죄예방단지 설계) 등을 갖춰 입주민의 안전도 보장한다.

북한산 라파우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품격 높은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도 있다. Core오피스와 피트니스센터, 휴게테라스, 탁구장, 대회의실 등이 한데 조성되는 완성형 커뮤니티센터는 코로나19와 공생해야 하는 이 시대에 재택근무부터 여가생활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힐링을 위한 테라피 스페이스인 면역공방 및 건식사우나(예정)와 아이들이 모여서 함께 뛰어놀 수 있는 키즈파크 시설(예정)까지 도입해 주거가치를 한 차원 더 높일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인근 주요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까지 더해져 있어 분양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고 있었다"라며 "앞서 110세대 1차 분양 때 보내 주셨던 뜨거운 성원이 이번 2차 단지 분양에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