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더프라임오피스’ 백석역 역세권 섹션오피스 분양 중
고양시 ‘백석더프라임오피스’ 백석역 역세권 섹션오피스 분양 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1.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듈형 설계로 스타트업 등서 관심 높아
백석더프라임오피스 투시도.

주택 규제가 강해지면서 섹션오피스 분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백석더프라임오피스에도 1인 기업, 크리에이터와 벤처기업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간을 맞춤으로 구성할 수 있는 섹션오피스이기 때문이다. 업무공간을 분리하고, 합치기가 수월한 모듈형 설계로 스타트업이나 스튜디오가 필요한 회사 등 업무공간을 원하는 대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섹션 오피스는 보유해도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업종 제한이 없어 공실 부담은 적고, 호실별 개별 등기도 가능하며 환금성이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4.2M의 높은 층고와 시스템냉난방기 설치로 입주자 편의 중심의 완벽한 냉난방 시스템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백석더프라임오피스’는 서울접근성이 뛰어난 백석역 1분 거리 최중심부에 위치한다. GTX-A 대곡역 환승센터와도 한 정거장 거리로 가깝고, 버스노선 28개도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조성될 고양시 비즈니스 벨트 프리미엄과 백석역 ALL세권으로 누리는 생활 인프라도 매력적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양시 일산동구의 최중심 백석역에서 쾌적한 교통망을 이용하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일산병원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입주기업은 물론 근로자들이 좋아할 입지와 환경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고 말했다.

시행사는 동남프라자, 시공사는 프라임건설(주)다. 자금관리 부분은 코리아신탁, 분양전문대행은 주식회사 위즈에서 담당한다. 홍보관은 방문 전 예약 등록 및 문의가 필수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