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11월 홍보관 오픈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11월 홍보관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조감도.

작년 말, 한국갤럽 조사에 따르면 주택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가 교통조건(52.4%)이었다. 또한 경관 쾌적성(16.35%), 지역 발전 가능성 및 투자가치(11.9%), 주변 편의시설(10%), 학교·학군 등 교육 시설(5.15%), 가격(3.15%)이 그 뒤를 이었다.

교통조건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역과의 거리다. 역세권의 경우, 대부분 시간 단축을 위한 편리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주변의 생활 인프라 또한 안정적으로 형성되기 때문이다.

이런 시점에서 고품격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 11월,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는 최적의 교통 인프라를 확보한 주거형 오피스텔 단지로서 실거주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는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자유로 등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으며, 3호선 화정역 인근에 위치함으로써 대표적인 초역세권 단지다.

특히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여 출·퇴근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대곡환승역 및 예정 중인 고양선을 통할 경우 서울로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GTX_A 노선에 따른 대곡역세권이 개발되면 교통 편의성은 물론 지가상승의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화된 최첨단 설계로 실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보장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단지는 홈네트워 시스템과 연동가능한 빌트인 풀퍼니시드를 중심으로 럭셔리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주거용 특화 평면 설계 역시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3Bay, 4Bay로 구성되어 있는데다가 전 세대가 복층 구조로 설계돼 있어 사용공간을 보다 넓고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오픈을 앞두고 있는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홍보관 방문예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약운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