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ZWCAD 친구 소개 더블 혜택 프로모션’ 진행
지더블유캐드코리아, ‘ZWCAD 친구 소개 더블 혜택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9.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기존 고객 소개로 신규 구매 시 최신 버전 무상 업그레이드
ZWCAD가 친구 소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ZWCAD 친구 소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에게 혜택을 지급하는 것으로, ZWCAD를 사용하는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에게 ZWCAD(지더블유캐드)를 소개해 구매가 성사되면, ZWCAD 2022 최신 버전 무상 업그레이드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규 구매 수량 기준 1 Copy 당 최대 2 Copy까지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구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무료로 신버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영업팀 관계자는 “이번 ZWCAD 친구 소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ZWCAD를 사용하고 추천하는 기존 고객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ZWCAD 2022 최신 버전 사용의 기회가, 신규 고객에게는 실 사용자의 추천을 통한 믿음직한 솔루션을 도입할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ZWCAD(ZW캐드) 2022는 ▲Flatshot ▲IFC 데이터 추출 ▲뷰포트 조정 ▲안티앨리어싱 설정 ▲SAVEALL 명령어 추가 등 신기능이 추가됐다. 이전 버전 대비 효율성과 안정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데이터 추출 기능이 향상됐으며, 다중지시선 옵션 추가 기능 등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