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수입 가구 일바(ILVA), 제26회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참가
덴마크 수입 가구 일바(ILVA), 제26회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참가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1.05.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사진 제공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 수입 가구 일바(ILVA)에서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6회 2021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최대 규모이다. 리빙 디자인 개념을 세분화해서 ▲가구, 인테리어 ▲홈 텍스타일 및 데커레이션 용품 ▲IoT 가전 및 욕실/주방 제품 ▲'풍화, 아세안의 빛' 키네틱 미디어아트 등을 선보인다.

일바(ILVA)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덴마크 국민 가구 브랜드로 FSC 국제산림 협회 인증을 받은 나무로 가구를 제작하여 자연 친화적이며 제품력이 우수하다. 가구뿐만 아니라 홈퍼니싱에 관련된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제품들은 컬러 및 재질 등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는 이번 페어에서 북유럽의 트렌디한 가구부터 소품들로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해당 부스에 방문하면 북유럽 가구 전문가에게 1:1 인테리어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가구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덴마크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의 김승호 실장은 “일바의 북유럽 가구부터인테리어소품까지전시되는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많은참여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바는 2021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참가 기념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무료 티켓 제공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