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동물 전문매장 몰리스와 펫캉스 프로모션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동물 전문매장 몰리스와 펫캉스 프로모션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1.04.0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몰리스 전문점, SSG닷컴에서 숙박 패키지 판매
‘플레이그라운드’ 입장권, 펫카페 식사권, 몰리스 어매니티, 할인권 등 혜택
네슬레 퓨리나와 간식 증정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을 위한 협력 계속돼
플레이그라운드 야경(비발디파크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야경(비발디파크 소노펫).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매장 ‘몰리스’와 펫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오프라인 몰리스 전문점 30개점과 SSG닷컴을 통해 단독으로 ‘소노펫 호텔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에 157실, 소노캄 고양에 24실 규모로 국내 최대의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객실이 있으며, 다양한 펫 전용 레저 시설과 카페&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몰리스X소노펫 호텔 패키지’를 구입하면, 1박당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패밀리 객실은 216,000원 부터, ‘소노캄 고양’ 펫 패밀리 객실은 275,000원 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정상 가격 대비 42~58% 할인한 요금이며 주말은 추가 금액 발생한다.

패키지 구매특전으로 ▲반려동물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사용권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카페’ ‘Thinking Dog’의 페어링 메뉴권 ▲소노펫 웰컴키트와 몰리스의 대표 PL 상품을 담은 어매니티 ▲몰리스 금액 할인권이 함께 제공되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풍성한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 소노펫 리놀럭스 타올과 소냐르인형, 몰리스 수제간식과 초음파 펫토이 등 웰컴키트와 몰리스 어매니티만으로도 11만원 상당의 선물이 주어진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와 이마트는 반려동물과 가족처럼 소중히 하는 펫팸족들의 여행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한편 4월 1일(목)부터 5월말까지 소노펫클럽앤리조트를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에서 제공하는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간식 ‘베긴 3종(오리지널, 소고기, 피넛버터)’을 무료로 증정한다. 베긴은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순살 베이컨을 제1원료로 사용한 간식으로 베이컨 향과 더불어 부드러운 질감을 살린 제품이다. 손으로 찢기도 편해 견주가 원하는 대로 제품의 크기를 조절하며 급여할 수 있다.

앞으로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 전문기업들과 함께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 활동을 늘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