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주)와이즈프라퍼티
[2020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주)와이즈프라퍼티
  • 국토일보
  • 승인 2020.12.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 장관표창
이승혁 대표이사.
이승혁 대표이사.

도시개발 전문기업… 주거복지 실현 선도

부동산시장 건전화 및 고품격화 주력

서초동 최고급 소형 아파트 내년 초 분양

경매·중개·분양대행·부동산개발 노하우 풍부

부동산 투자개발의 리더 (주)와이즈프라퍼티(대표이사 이승혁)가 제16회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와이즈프라퍼티는 고급 부동산 상품에 특화된 시행역량과 분양대행 업무 등을 수행해 온 도시개발 전문 기업으로, 부동산시장의 건전화 및 고품격화를 추구하고 있다.

지난 7년간 강남역 CGV를 비롯해 국내 주요상권의 고급아파트, 고급주상복합, 상가, 공동주택의 고급빌라 등 다양한 시장에서 주거문화 복지실현을 추구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와이즈프라퍼티는 내년 초 대한민국 법조계의 중심 서초동에서 최고급 소형 아파트 분양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최근 토지매입을 마치고 본격적인 시행에 나선 상황이다. 서초동 사업 외에도 잠실과 도산대로, 평택에서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업 다각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와이즈 프라퍼티는 부동산 경매에 관심을 갖고 주택과 고급빌라 중개와 분양대행 등에서 풍부한 경험을 이어가고 있다.

와이즈프라퍼티는 과학적인 데이터기반의 전문적 투자 분석과 고객 제일주의로 투자에 대한 생각을 현실화하는 프로패셔널 크리에이터들의 전문 집단이다. 특히, 와이즈만의 RCM서비스 TOOL(Research·Consultation·Management)을 활용해 최선의 결과를 창출하고 있다.

이 방법은 외부 시장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자산형태에 따라 과학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수익극대화와 비용최소화 등 안정적인 운용수익을 창출하고, 자산가치의 극대화를 위한 PM(Property Management) 등 특화된 서비스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에게 최상의 분석을 제공하고 공간·재무·브랜드·자산 등의 활용을 위한 융합적 컨설팅을 제시해 전략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어떤 프로젝트라도 단계별 세부 실행계획과 철저한 평가로 통합적 관리와 효율적 운용을 통한 가치 향상의 결과로 보답하고 있는 것이다.

사업실적도 풍부하다. 시흥 코아루, 춘천 코아루, 오산 금호어울림, 거제 한화 벨버디어, 커넥트 부산호텔, 해운대 오션테라스 101, 동부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서울, 더라움 펜트하우스, 롯데시그니엘 서울 레지던스, 한남동 한남 더 힐, 청담동 마크힐스,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성수동 트리마제, 한남동 나인원 한남 등 주로 분양대행 분야에서 이름을 알렸다.

이승혁 대표는 “와이즈프라퍼티는 전문화된 시행 문화를 만들고, 선진문화 주택 시행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면서 “준공 후에 평가를 중시하고, 순간의 이익보다 훗날의 이익과 명예, 장기적인 가치를 중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