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14기 주부체험단 ‘소울메이트’ 모집
한솔홈데코, 14기 주부체험단 ‘소울메이트’ 모집
  • 김미현 기자
  • 승인 2012.02.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직접체험··· 홍보대사 역할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 한솔홈데코가 14기 한솔주부체험단  ‘소울메이트’(SOLMATE)를 모집한다.

소울메이트는 ‘한솔의 친구’ 라는 뜻으로 새롭게 부여된 한솔 주부체험단의 이름이다.

하우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면서 온라인에서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소울메이트는 자사 친환경 제품인 강화마루 한솔참마루, 홈도어 한솔참도어,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을 제공받은 후 6개월 간 홍보 전도사 역할을 하게 된다.

주부체험단에게 제공되는 한솔참마루는 우리나라에서 자란 리기다 소나무를 선별해 생산한 친환경 소재(HDF:High Density Fiberboard)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2004년 국내 최초로 친환경 마루 ‘E0’등급을 획득했다.

한솔참도어는 친환경 소재(친환경 데코시트)를 사용해 제품의 기능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스토리월은 강화마루 소재의 친환경 벽마감재로 목자재(HDF)를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상품의 정보를 얻는 방법으로 블로그나 카페에 올라와 있는 직접 경험을 고려 요소 중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고 있다”며 “한솔홈데코는 이 점을 이용해 지난 2007년부터 업계 최초로 주부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solhomedeco)을 통해 주부체험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