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거래 전문 플랫폼 ‘한미부동산’, 상가·물류창고 등 고부가가치 매물 접목시켜 주목
부동산 거래 전문 플랫폼 ‘한미부동산’, 상가·물류창고 등 고부가가치 매물 접목시켜 주목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8.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미부동산 홈페이지

부동산 전문 플랫폼 ‘한미부동산’이 주거용 부동산 중심으로 발전한 프롭테크(Prop Tech)에 상가·물류센터 등 고부가가치 부동산 매물을 접목시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매각·임대 물건들에 엄격한 선별을 위해 부동산 전문 변호사, 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 자산운용 전문인력 등이 함께 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동산 정보 제공 등 ICT를 접목한 부동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한미부동산에서는 상가, 물류센터, 물류창고부지, 요양 병원 부지, 리조트 등 다양한 부동산 물건들을 소개한다. 대부분이 정부 규제에서 자유로운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처를 찾지 못했던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물건들이다.

유튜브채널 ‘한미부동산TV’ 전문 아나운서들이 소개하는 물건지 소개 영상과 함께 지역별·용도별로 관심있는 부동산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각·임대 문의는 상담 센터를 통한 전화상담과 사이트 내 실시간 대화 창을 통해서 가능하다.

한미부동산에서는 양주 덕계 한미프라자, 분당 정자 폴라리스 상가, 인천 왕길동 한미물류창고 부지, 양평 광탄리유원지 한미연수원, 횡성 클럽캐슬 리조트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양주 덕계공원사거리 한미프라자는 덕계공원사거리 랜드마크로 3,549.41㎡ 규모에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가시성이 우수한 스트리트형 다목적 상가이며,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갖춰 역세권·학세권을 자랑한다.

분당 정자 폴라리스 상가는 분당선과 신분당선 등 지하철 2개 노선이 지나는 더블역세권에 30개 버스노선도 운행되는 정자역과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연면적 609.3㎡인 1층 상가로 안테나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등 업종 구분 없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물류센터에 최적화된 부지, 수도권 접근성이 높고 자연친화적 환경이 갖춰져 암 요양병원, 실버타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부동산도 선보인다.

인천 왕길동 한미물류창고 부지는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214-1외 7필지로 대지면적은 8401㎡(약 2541.3평)이다. 풍부한 배후 수요, 서울 경기 수도권을 약 30분에 닿을 수 있는 교통망 등 물류센터, 창고, 공장, 타운하우스 최적지이자 서남부 권역 최상급지로 꼽힌다.

광탄리유원지로 둘러싸인 양평 한미연수원은 대지면적 38,526㎡, 연면적 3,374㎡ 규모다. 전체 면적 중 자연녹지 공간이 80%에 달하며, 건물은 총 5개동으로 98개실을 갖췄다. 경의중앙선 용문역과 5분 거리, 지평역과 4분 거리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2023년 서울~양평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20분대 이동할 수 있다.

강원도 횡성 ‘클럽캐슬’ 리조트는 해발 700m 고원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는 38,892㎡ 규모의 토지에 55개동, 150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대형 세미나실과 주차장, 운동장 등이 마련돼 기업체 및 단체 워크숍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 높은 주거 상품도 있다. 강남4구 당당히 편입한 강동구에 교통·인프라·자연환경까지 모두 갖춘 주상복합 건물과, 아파트와 차별화된 희소성, 조망권, 안전과 보안에 특화된 최고급 주거시설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하다.

길동 주상복합 한미타워는 강동구 길동역 3분 거리, 강동역 5분 거리의 더블 역세권에 자리했다. 지하 1층, 지상 15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3개 점포, 청년주택 유형의 오피스텔 26실, 도시형 생활주택 104실이 갖춰져 전세대 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역 센트레빌아스테리움 35층 펜트하우스(공급면적 305.49㎡)는 서울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최고급 주택으로, 서울역 광역복합환승센터가 완성되면 ‘멀티 역세권’을 갖추게 된다.

펜트하우스는 공급물량이 적어 매물 희소성이 높아 거래마다 최고가를 경신한다. 오히려 우수한 조망권, 남다른 주거환경, 외부 차단을 통한 안전과 보안 등 특별함과 유명인(기업 오너, 유명 연예인, 벤처사업가 등) 등이 소유하고 있었다는 셀러브리티(Celebrity) 프리미엄까지 적용돼 부동산 규제 등과 무관하게 꾸준한 성장세다.

한미부동산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물건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문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