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 BI 변경
태영건설, ‘데시앙’ BI 변경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3.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오픈 등 브랜드 강화 나서
데시앙 홈페이지.
데시앙 슬로건.
데시앙 서브브랜드 BI.
데시앙 BI.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태영건설은 자사의 대표적인 브랜드 ‘데시앙’의 BI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변경된 DESIAN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타입의 균형적인 조합으로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로고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다. 로고의 버건디 컬러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DESIAN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태영건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제시하며, 변함없는 정성 등 고객을 위한 마음을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Design, Detail, DESIAN'을 지정했다.

데시앙의 BI 변경으로 인해 데시앙 서브브랜드의 BI도 변경됐다. 서브브랜드는 DESIAN 브랜드를 제품별로 차별화하고, DESIAN HAUS – 단독주택, DESIAN NEST – 임대주택, DESIAN STUDIO – 오피스텔, DESIAN PLEX – 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 – 커뮤니티센터 등 데시앙의 변경된 BI를 적용해 브랜드를 강화했다.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1 고객문의, 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를 마련했다.

한편, 태영건설은 2002년 데시앙 브랜드 도입 이후 수원 세류동, 대구 수성동, 진해 중앙동, 부산 문현동, 구리 수택동, 전주 에코시티, 광명 역세권, 부산 연산동, 서울 창전동, 서울 장안동 등 각 지역의 요지에 차별화된 랜드마크 아파트를 공급해 왔다. 올해에는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에서 데시앙 분양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