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구형 7시리즈 무상점검서비스
BMW 코리아, 구형 7시리즈 무상점검서비스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고객만족 극대화

LCI 패키지 20% 할인.경품제공 등 혜택도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내달 8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구형7시리즈 모델을 위한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에 나섰다.

 

BMW-7시리즈LCI 패키지 장착 전후(전면)


BMW는 올해부터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리즈별로 기간과 서비스를 달리하여 연중 3차례로 나누어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7시리즈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LCI 패키지를 20% 할인한다.  LCI 패키지는 2002년 3월 국내에 출시된 초기 7시리즈 모델을 현재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엔진후드, 전면 키드 그릴, 헤드 라이트, 측면 패널, 리어 라이트 등이 포함돼 있으며 차량 전체 외관에 보다 더 우아하고 위엄 있는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아울러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설문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엔진오일, 카케어 패키지, 골프백 세트, 스포츠백, BMW 6시리즈 미니어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리프레시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