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텍, LAKE-HILL 골프장.리조트 조성사업 CM용역 수주
휴먼텍, LAKE-HILL 골프장.리조트 조성사업 CM용역 수주
  • 하종숙 기자
  • 승인 2008.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시공 전문가팀 구성… 사업 성공수행 다짐

골프장 CM… 새로운 모델 제시 역량 결집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가 LAKE-HILL 골프장 및 리조트 조성사업 건설사업관리(CM)용역사업을 16억원에 수주했다.

 

국내 골프장 건설사업에서의 CM용역 사례가 미미한 가운데,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의 이번 CM용역 수주는 골프장 건설사업에서의 CM사업 성공수행으로 향후 이분야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의 이번 CM용역 수주는 회사 차원에서도 골프장분야 첫 계약 사례로, 첫 골프장 CM용역을 수행해야 하는 것으로 임직원들의 각오가 대단하다.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는 사업 설계변경 검토, 심의 및 허가 지원, 실시 설계 관리 및 건축 외 감리업무, Fast track을 통한 공사기간 단축 검토 및 지원, VE를 통한 원가 절감방안 강구, 계약과 품질, 공정과 사업비 및 사업체 관리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성공사업 수행에 만전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LAKE-HILL 골프장․리조트 조성사업은 대지면적이 약 763,538m²에 그린(18개소), 티(27개소), 벙커(26개소), 페어웨이 18홀, 연습그린(1개소), 클럽하우스, 골프텔 등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오는 2009년 말 완공예정이다.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가 CM용역을 수행하는 LAKE-HILL 골프장 및 리조트 조성사업 계획도.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의 유철종 실장은 "이번 골프장 CM용역사업 수주는 국내 골프장 CM 사례가 전문하다시피 해,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가 확보하고 있는 골프장 설계․시공 등 각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기술인력팀을 바탕으로 한 수주 전략이 주효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유 실장은 "특히 국내 민간실적에서 앞선 기술력과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키르키즈스탄 CM용역․아파트건설공사 CM을 수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는 이번 사업에 최선, 골프장 CM분야 새로운 모델 제시에 주력하겠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고객을 성공시키자' 라는 경영방침 아래 고객을 위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휴먼텍코리아건축사사무소의 발빠른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하종숙 기자 hjs@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