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술자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인기'
'건설기술자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인기'
  • 하종숙 기자
  • 승인 2008.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기술인협회, 서비스 극대화 시간․비용 절감

한국건설기술인협회(회장 허 복)의 '건설기술자 경력․보유 증명서'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건설기술인협회가 회원들의 편익제고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건설기술자 경력․보유 증명서' 인터넷 서비스는 언제․어디서나 필요한 곳에서 실시간으로 손쉽게 건설기술자 경력․보유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어 시간 및 비용 절감 차원에서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것. 

 

'건설기술자 경력․보유 증명서' 온라인 서비스는 인터넷이 가능하고 프린터만 있으면 회사에서나 또는 가정에서, 그 외 어디에서든지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건설기술인협회는 인터넷 서비스 실시로, 협회를 방문해 증명서를 발급 받던 과거에 비하면 방문에 따른 이동 및 시간 비용 손실을 없애고 편안히 책상에 앉아서 발급받을 수 있어 비용절감 등 실익이 크다는 설명이다.

 

건설기술인협회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편익 제고는 물론 권익보호에 최선,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건설기술인협회는 '건설기술자 경력․보유 증명서󰡑온라인 서비스 이외에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협회에 신고된 경력 및 승급대상 조회 ▲구인․구직 신청 및 조회 ▲협회 발행 건설정보 전문지 '건설기술인' 열람 ▲건설기술․건설영어․정보화교육 신청 ▲건설신기술․건설공사기준 등 건설교통지식정보 ▲연회비 납부 및 지로통지서 요청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회원사 편익제고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