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해피디트로 공모전 실시
대구도시철도공사, 해피디트로 공모전 실시
  • 편집국
  • 승인 2010.06.1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김인환)에서는 시민들에게 도시철도에 대한 관심도 제고는 물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열어가기 위해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피디트로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해피디트로 공모전의 모집분야는 UCC, 디지털 사진, 포스터로 도시철도와 관련한 안전 분야, 에티켓(이용문화) 분야, 이용홍보 분야 등 행복한 이미지를 주제로 작품을 접수받는다.

대구 및 경북 거주자면 누구나 응모자격이 있으며, 지하철 역 등 시설물 내에서 촬영 시에는 7일전까지 대구도시철도공사 홍보부(☏053-640-2121~5)로 연락하여 촬영협조를 득한 후 촬영에 임할 수 있다.

방문 및 우편접수로만 가능하며 마감일인 8월 31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또한 접수된 응모작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료는 없다.

당선작에 대해서는 오는 9월말 공사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우수작 선정자들에게는 개별통보하고 상장과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 당선작은 홈페이지, 홍보관, PDP에 게시하고 공사에서 주최하는 디트로 예술제 등 각종 공연이나 전시회 시 역사에 순회 전시를 할 예정이며, 또한 당선작의 일부 또는 원본 전체를 공사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 또는 홍보부(☏053-640-2122)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대구도시철도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