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중심의 디자인 공간 만든다”
“인간 중심의 디자인 공간 만든다”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0.06.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 공간미학 열어가는 (주)미당피에이치

▲ (주)미당피에이치 고영철 사장
적은 비용으로 다른 집과 구별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가 있다.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하고 있는 (주)미당피에이치(대표: 고영철 www.midangph.com
031-404-8000)가 그곳.

이 회사는 디지털도어록과 철물경첩, 도어록, 모티스락, 도어클로저, 플로어 힌지, 슬라이딩 도어부속, 유리관련하드웨어, 스파이더, 욕실악세사리, 도어악세사리 등 각종 건축철물자재를 전문적으로 생산및 시공을 하고 있는 업체다.

이 회사는 환경보호와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신제품 건축제품은 물론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인테리어 제품을 구비,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회사의 고영철 대표는 “고품질 시공 및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소문이 나면서 아파트를 비롯 예식장, 교회, 업소 등에 시공을 많이 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도어록를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시공에 있어 건축물의 세심한 곳까지 아름다음으로 장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원하는 디자인으로 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 고사장의 말이다.

고사장은 “다양한 시대의 변화와 조류에 맞게 꾸준한 노력 및 제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에 어느정도 궤도에 올라오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해외시장에도 판매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이 회사는 새로운 욕실 문화의 시작으로 탄탄한 기술과 노하우로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 위주의 설계로 품격 있는 욕실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꾸준한 기술 개발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고 사장은 “디지털 도어 역시 제품력과 함께 모던한 디자인과 견고성, 무엇보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 공간미학의 새로운 척도를 열어가는 회사로서 고객의안전과 편리함 최고의 기술, 창의적 공간연출과 인간중심의 디자인으로 고객 여러분의 호응에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