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테크날러지, 차세대 건설ERP 공급 전력
굿센테크날러지, 차세대 건설ERP 공급 전력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0.05.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나 개최… 중견건설사 대상 솔루션 우수성 강조

굿센테크날러지(대표이사 조해근/www.goodsentech.com)가 중견 건설사들을 대상으로 한 차세대 건설ERP 공급 확대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굿센테크날러지는 19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세미나를 개최, 중견업체를 대상으로 개발한 차세대 건설ERP 우수성을 강조했다.

 

 

기업전문 종합 솔루션 및 IT서비스 기업인 굿센테크날러지는 지난 19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건설업 Business User를 위한 ERP(전사적자원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그동안 대형 건설업체 위주로 공급된 ERP에서 중견건설업체들이 보다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굿센테크날러지가 개발한 차세대 건설ERP에 대한 홍보를 위한 것.

차세대 건설ERP는 작년 12월 발표, 사용자 경험기술(User Experience UX)기반의 차세대 건설ERP로 중견 건설사들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하고 모듈화해 품질수준을 높이고 업무 생산성을 제고하는 것이 특징이다.

굿센테크날러지 관계자는 “차세대 건설ERP는 최근 IT 트렌드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시스템을 강화한 UC&C(Unified Communication & Collaboration)의 결합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강조한 UX기반의 최신기술을 적용해 건설사 IT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솔루션의 우수성을 자랑했다.

하종숙 기자 kld@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