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포토뉴스
GS건설 '일산자이3차' 분양홍보관 오픈수요자에게 자세한 정보제공·경품이벤트 실시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08  11:28: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GS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식사2도시개발구역 A2블록에서 선보이는 ‘일산자이3차’가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일산자이2차의 흥행에 이어 선보이는 이 단지는 일산의 부촌으로 꼽히는 위시티의 마지막 자이 브랜드타운의 완성작인데다, 조정대상지역인 고양시 내 민간택지로 규제의 영향이 없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일산자이3차의 분양 홍보관은 12월 정식으로 개관 예정인 모델하우스 오픈 전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방문 고객들은 일산자이3차에 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를 미리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일산자이3차의 청약제도나 주택구입요령 등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일산 최초로 적용되는 일산자이3차의 전세대에 제공되는 세대창고의 샘플도 분양홍보관 내에서 선보인다. 세대창고는 별도의 부담 없이 추가 공간이 제공되기 때문에 입주민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클 전망이다.

아파트의 대부분이 중소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부피가 큰 계절용품이나, 문화나 여가 생활에 따른 골프나 캠핑용품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홍보관 내에서는 매주 3회씩 사업 설명회도 개최한다. 토요일에는 오후 2시와 4시 각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일요일에는 오후 4시에 1회 진행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사전에 일산자이3차 대표번호로 사전 예약 후 참석하면 된다.

분양 홍보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분양 홍보관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회 방문시에는 홈세트, 2회 방문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사업설명회 참석시에는 락앤락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순위 청약 통장 지참 후 상담을 받으면 고급 와인도 증정하며, 10인 이상 단체 예약 방문 시에는 식사비도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분양 홍보관 방문 후 스탬프 카드 수령 후 도장을 받으면 된다. 이벤트는 분양 홍보관 폐관일까지 진행되지만, 상품 소진 시 조기에 중단될 수 있다.

핸드폰과 PC를 통한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29일(목)까지는 ‘Let's XI again’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일산자이2차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전체 메시지로 발송된 ’이벤트 응모권‘을 확인 후,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일산자이3차를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권 캡처 후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일산자이3차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A9(1명), 고프로7(2명), CGV영화관람권 2매(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금) 오후 5시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 및 카카오톡 친구추가 모두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콘(Tall 사이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및 발표는 매주 금요일 총 50명이며, 견본주택 오픈 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일산자이3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일산자이3차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 4일 만에 분양을 마무리 지으며, 분양 시장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일산자이2차에 이어 선보이는 일산자이3차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거워 분양 홍보관을 조기에 개관하게 됐다”면서 “서울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최근 강화된 청약 규제나 전매제한 등 규제의 영향권에 없는 몇 안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 분양 예정인 일산자이3차는 경기도 고양시 식사2도시개발구역 A2블록에 위치해 있다. 지하 2층~지상 32층 10개 동으로 전용면적은 59~100㎡ 총 1,333가구로 구성된다. 면적별 가구수를 살펴보면 전용면적 △59㎡ 67가구 △77㎡ 91가구 △84㎡A 370가구 △84㎡A-1 346가구 △84㎡B 88가구 △84㎡C 158가구 △84㎡D 68가구 △84㎡E 28가구 △100㎡ 117가구 등으로 중소형이 전체 91%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일산자이3차 인근으로는 교통 호재도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으로 이미 착공에 들어간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총 35.2㎞) 사리현IC가 2020년 개통 예정에 있어 서울 마포구 상암동(DMC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10분 대 이동이 가능하다. 이 도로는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등과 연계될 예정으로, 개통시에는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일산자이3차에서는 서문고속도로 사리현IC(식사동)를 통해 서울 대표 업무지구인 서울 마포구의 상암동(DMC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10분대로 이동시간이 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더욱이 서문고속도로 기점인 강매동에서 바로 방화대교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강서구 마곡지구까지도 10분~15분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분당선 킨텍스 연장 계획도 논의되고 있다. 고양시는 기존 계획된 신분당선 연장구간(서울 용산~삼송역)을 킨텍스까지 연장해 정부의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시키기 위한 ‘고양(삼송~킨텍스) 연장안 타당성 검토 용역’을 발주했다. 이번 용역발주는 총 5개 노선으로 모두 동국대병원역(가칭, 예정)이 포함돼 있어 신분당선 연장선 확정시 역세권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24 태종빌딩 101호에 위치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일산 동국대병원 사거리(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44번지)에서 오는 12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청약제도 개편 임박··· 막차·첫차 분양단지 '눈길'
2
한전, 우리사주조합 설립 위한 창립총회
3
GS건설 '자이', 닥터아파트 2018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 1위
4
세종시 프리미엄 입지 ‘한신더휴 리저브 Ⅱ’ 12월 분양
5
내년도 지역 생활SOC예산 50% 증가...지자체는 시큰둥
6
LH, 노후산단 재생사업 최초 리츠 영업인가 취득
7
[2018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11월 14일 개막… 국민안전.산업진흥 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