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완판행진 이어간다 '더펜트하우스 수성' 분양
대구 수성구 완판행진 이어간다 '더펜트하우스 수성'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6.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 인프라·쾌적한 자연환경 한 번에 누려 '눈길'

▲ 더펜트하우스 수성 투시도.

다양한 공간 연출 가능한 넓은 테라스, 첨단 보안시스템 갖춰

대구에서도 가장 핫한 수성구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분양에 나선다.

최근 각종 규제들로 분양시장이 타격받고 있는 가운데, 대구는 1순위 마감은 물론 우수한 청약경쟁률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금융결제원 자료에 따르면 올해 청약을 진행한 단지 중 청약경쟁률 1위를 차지한 곳은 1월 대구에서 분양한 'e편한세상 남산'이다. 이 단지는 특별공급을 제외한 191가구 모집에 6만6184명이 몰리며 최고 670대 1, 평균 346.5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복현자이'171.41대 1, '달서 센트럴 더샵' 105.39대 1, '범어 센트레빌' 77.31대 1 등 대구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우수한 경쟁률로 1순위 마감돼 대구 분양 시장의 열기를 보여줬다.

특히, 수성구는 '대구의 강남'이라 불리며 최근 1년간 분양한 단지들이 모두 1순위 마감을 기록해 그 관심은 더욱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인프라는 물론 명문학군, 쾌적한 자연환경 등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 수성구에서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분양을 앞둬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도주택㈜는 6월 대구 수성구 파동 118-211번지 일원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더펜트하우스 수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의 세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전용면적 140㎡ 84가구, 150㎡ 59가구 등 총 143가구로 구성된다. 대구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수성구에서 들어서는데다 도심 속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수성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대자연시장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 수성구의 명문학군과 학원시설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신천대로, 신천동로를 이용한 대구시내권 진입이 수월하고 앞산순환도로를 통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강촌 2지구 추가 개발예정지역 개발 완료 시 도로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전 가구에서 앞산 조망이 가능해 사계절의 변화를 있는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법니산 자락에 위치한 단지는 수성못과 법니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 냉천 퍼블릭, 허브힐즈, 스파밸리 등 건강하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모든 가구에 넓은 테라스를 적용해 캠핑, 정원, 파티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는 단독형 내부설계 등 혁신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알파룸과 다용도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고,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했다. 또 첨단 보안시스템을 도입하고 가구당 주차대수를 2대 이상으로 넓혔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파티홀, 놀이마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들어서는 파동은 다수의 개발 계획으로 신규 주거타운 형성이 기대된다. 대단지 타운하우스, 넓은 주차공간, 보안, 커뮤니티시설 등 상품성이 뛰어나 프리미엄 가치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한편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인 대구 수성구 지산동 1051-1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