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건설기계전, 굴삭기 경품이벤트 첫 번째 주인공 탄생
한국국제건설기계전, 굴삭기 경품이벤트 첫 번째 주인공 탄생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5.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굴삭기 경품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이 추첨·발표되고 있다.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의 부대행사인 굴삭기 경품행사에서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가 전시회 10회째 개최를 기념해 굴삭기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을 찾는 참관객 중 건설기계 임대, 정비 등 수요 산업군에 종사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첫 번째 경품 추첨은 25일에 진행됐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도 가평군에서 굴삭기 및 크레인 임대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김모씨로 두산인프라코어의 1.7톤 소선회 크롤라굴삭기(DX17Z)를 경품으로 받게 됐다.

경품 당첨자 김씨는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경품 당첨으로 앞으로 모든 사업이 잘 풀릴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굴삭기 경품 행사를 비롯해 전시회 10회 개최를 기념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전시회 종료일인 27일(토)에는 두 번째 경품인 현대건설기계 굴삭기(R17ZA) 추첨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유압작동유, 오링키트 등 작업 현장에서 수요가 많은 소모품이 전시회 기간 중 매일 스크레치 복권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19개국 205개사가 참가해 참가업체 수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가운데, 27일(토)까지 킨텍스 제 1전시장 1, 2홀과 옥외전시장에서 개최된다.

▲ 굴삭기 경품이벤트가 진행되는 부스에서 이벤트 참가자들이 당첨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