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대학생 채용 브랜드 ‘드림 파이어니어’ 런칭
두산인프라코어, 대학생 채용 브랜드 ‘드림 파이어니어’ 런칭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2.02.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시참관단, 비즈니스 스쿨, 인프라코어 데이 등 활동

 

두산인프라코어가 새로운 대학생 채용 브랜드 ‘드림 파이어니어’(Dream Pioneer)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드림 파이어니어’는 ‘선도적으로 꿈과 미래, 세상을 이끌어가는 사람’을 의미하며 대학생들에게 ‘꿈을 개척하는 조력자’라는 두산인프라코어의 가치를 전달하게 된다.

로고는 ‘Dream Pioneer’의 ‘D’와 글로벌 시장의 1등을 의미하는 ‘1’을 두산인프라코어의 CI 모티브인 세 개의 사각형과 연결한 디자인이며, ‘선도적으로 미래를 이끌어나가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주요활동으로는 공대생을 대상으로 해외전시회와 사업장을 탐방하는 ‘글로벌 전시참관단’, 상경·인문대생을 대상으로 공모전 ‘대학생 비즈니스 스쿨’, 전체 대학생을 대상으로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의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두산인프라코어 데이(Day)’가 대표적이다.

대학생 채용 관련 페이스북과 트위터 주소도 달라졌다. 앞으로 진행되는 모든 활동은 ‘드림 파이어니어’의 새로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reamPioneers)과 트위터(http://twitter.com/Dream_Pione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 파이어니어’ 브랜드 런칭과 함께 ‘3기 글로벌 전시 참관단’ 모집도 시작됐다. 두산인프라코어의 ‘3기 글로벌 전시 참관단’은 8박 9일 일정으로 4월에 파리에서 열리는 전시회 ‘인터마트(Intermat) 2012’와 체코 공장 등을 견학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공대 재학생이며, 지원 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