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아파텔 인기
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아파텔 인기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8.3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서울접근성·아파트급 생활환경 갖춰 ‘관심집중’

▲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투시도.

수도권 아파트 매매·전세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고 신혼부부의 주택비용문제가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에서 자체 조사한 결과 지출비용 총 2억5천여만원 중 신혼집 마련 비용이 1억8천여만원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택비용을 제외한 순수결혼비용인 7천만원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주거환경을 쾌적하면서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파텔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서울과 가깝고 각종 개발호재가 많아 선호도가 높은 다산신도시 같은 입지는 신혼부부가 눈독을 들이는 곳이다.

이런 다산신도시에서 1군 건설사인 GS건설이 브랜드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단지는 특히 이번 8.2대책의 오피스텔 전매제한규제 전에 분양하기 때문에 전매가 가능해 더욱 문의가 많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2~52㎡, 총 270실로 구성된다. 부동산개발 전문 시행사인 화이트코리아㈜와 GS건설이 함께 시행한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오피스텔은 주거복합단지 내에 위치해 아파트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갖춰 안전성이 뛰어나며, 오피스텔 전용 부대시설로 특화된 Sky Cube(스카이큐브)는 물론 주거복합 내 편의시설과 커뮤니티를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상업시설과 단지 앞 7만1천여㎡ 상업시설연계로 생활 편의시설이 매우 풍부하다.

단지는 원룸(스튜디오형)과 1.5룸형, 2룸형으로 구성돼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1인가구, 직장인 등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전 타입에 카운트형 세면대, 2구 쿡탑, BI(빌트인)냉장고 및 세탁기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선보인다. 특히 세탁기를 화장실 내에 설치해 소음과 위생 면에도 꼼꼼하게 신경썼다. 일부타입에는 '디귿'자형 주방이 설치돼 동선을 고려했으며 수납공간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오피스텔은 지하철 8호선 다산역(가칭, 개통예정)이 단지와 직접 연결될 예정으로 2022년 완공될 예정이며 개통 시 잠실역까지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967세대로 구성되며 다산신도시 내 최고층인 40층으로 설계돼 지역 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3면 발코니 특화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넓혔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포토이벤트와 더블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포토이벤트 응모는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의 사업지에서 사진을 찍거나 외부 광고·홍보물, 홍보단을 카메라에 담아 공식홈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니빔, 공기청정기 등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블이벤트는 홈페이지 관심고객을 등록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할 경우에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는 현재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668-2번지 가운리슈빌 상가 1층에서 홍보관을 운영중이며 방문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위치하며 9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