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스코, 2024년 올해의 컬러 ‘스파클링 옐로우’ 선정
제비스코, 2024년 올해의 컬러 ‘스파클링 옐로우’ 선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10.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올해의 컬러.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강남제비스코는 자신만의 삶의 방향과 속도로 풍요롭고 의미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균형을 잡아가려는 의지를 담고 있는 스파클링 옐로우(Sparkling Yellow)를 2024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했다.

스파클링 옐로우는 빛으로 가득 찬 심해의 바다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량한 공기방울과 신비로운 생명력에서 영감을 얻은 색으로, 우리의 활동과 자연생태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다는 순환적 인과관계에 대한 인식을 통해 공존에 대한 견고한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메인 테마인 ‘창의적인 삶으로의 여행(Creative Journey)’은 윤리적인 가치를 향해 꿈을 실현하고 시간을 개척해 나아가려는 열망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스파클링 옐로우(Sparkling Yellow)’와 함께 제안된 풍부한 컬러 팔레트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감각적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우리는 지금 모든 변화의 시작점에서 자유로운 삶의 가치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2024년도 올해의 컬러인 스파클링 옐로우를 통해 풍요롭고 의미있는 라이프스타일의 균형을 추구하면서 새롭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