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구 태평역 인근에 위치한 성남어반포레가 현재 조합원 모집 중이다.
수도권 지하철 수인분당선이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성남어반포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성남대로, 분당수서간도로, 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 등도 함께 있어 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8호선 모란역과 복정역, 3호선 GTX-A가 지나는 수서역, 신분당선, 경강선의 이매역과의 환승이 유리한 위치에 있는데다 태평역 뿐만 아니라 가천대역과의 위치도 가까워 서울 강남이나 판교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므로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수요를 함께 갖추고 있다.
성남어반포레는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구성됐으며, 총 6개동으로 396세대로 이뤄질 예정이다.
타워형 구조로 남동향 단지 배치가 돼 충분한 일조량 공급은 물론, 62㎡, 82㎡의 평수로, 중소형 평면으로 설계될 예정이다. 3bay, 4bay 맞동풍 설계 예정으로 쾌적한 실내 생활이 가능하다. 알파룸, 팬트리, 가변벽체 등이 제공되어 입주민들의 수요를 더욱 높였다.
교육적인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태평초, 수진초, 성수초, 수정초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어린 초등학생 자녀를 둔 입주민도 안심하고 자녀를 등하교 시킬 수 있다. 태평중, 풍생중, 수진중을 비롯해 풍생고, 동광고, 성남여고, 성남고 등 중·고등학교도 인근에 있으며, 가천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을지대학교 등도 함께 위치하고 있다.
수정구청, 119안전센터 등 관공서 시설도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성남종합운동장, 이마트 성남점, 성남의료원, 문정동 가든파이브 등이 있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성남어반포레는 조합원 선착순 모집 아파트로, 중도금 대출이 무이자로 가능하기 때문에 그동안 내 집 마련이 부담스러웠던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며, “청약통장 없이도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무주택 또는 85㎡이하 1주택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