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원당’ 6월 분양 예정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원당’ 6월 분양 예정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5.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전용 49㎡ 타입 총 100세대 및 근린생활시설 9호실 공급
원당역 역세권 ‘e편한세상 시티 원당’ 우수한 생활 인프라 갖춰

‘e편한세상 시티 원당’ 지역도.
‘e편한세상 시티 원당’ 지역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DL이앤씨는 오는 6월 경기도 고양특례시 덕양구 성사동 일원에 ‘e편한세상 시티 원당’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수도권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 입지에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되는 만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20층, 총 100세대, 전체 전용 49㎡로 1~2인 가구에 특화된 면적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원당’은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 시 종로3가역(약 33분), 고속터미널(약 50분) 등 서울 주요 도심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앞 고양대로를 통해 지역 내 이동 및 서울 이동이 편리하고, 평택파주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한 고양IC도 가까워 광역 이동도 수월하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성사초를 도보(약 300m)로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이다. 또한 성사중, 성사고 등의 학교시설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다양한 종류의 학원으로 구성된 학원가도 있다.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워 정주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하나로마트와 원당시장을 중심으로 상업지역이 잘 조성돼 있다. 롯데마트, 이케아,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쇼핑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고양시청, 덕양구보건소, 고양소방서 등 관공서도 가깝다.

뿐만아니라 문화시설인 고양어울림누리와 함께 성라공원, 성사체육공원, 마상근린공원, 자전거공원 등의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미래가치도 높은 수준이다. 우선 ‘e편한세상 시티 원당’은 고양성사 도시재생 혁신지구사업으로 국가시범지구 1호 사업이다. 안정된 주거, 안정된 일자리, 편리한 기반시설과 공공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도시 활력을 높이기 위해 계획됐다. 약 1만㎡의 대지에 약 10만㎡ 규모의 공공행정시설, 산업지원시설, 상업시설 및 공영주차장 등이 통합된 지역거점이 조성될 예정으로, 인근 인프라 발전 및 수혜가 기대된다.

여기에 도서관, 가족센터 등으로 이뤄진 원당복합커뮤니티센터도 2026년 준공이 예정돼 있어, 지역 주민들의 생활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브랜드 가치도 기대된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는 비즈빅데이터연구소에서 발표한 3년 연속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 달성과 더불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2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9회 수상 등으로 대한민국 대표 주거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위상을 인정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젊은 1~2인 가구가 많은 고양특례시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며, “원당역 초역세권 우수한 입지에 브랜드 단지라는 상징성과 생활 인프라까지 갖춘 ‘e편한세상 시티 원당’은 3~40대 주택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원당’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특례시 덕양구 성사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5월말 입주자모집공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