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역사와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하이엔드 휴양…‘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풍부한 역사와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하이엔드 휴양…‘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4.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리조트 ‘반얀트리’ 부산 입성… 오는 12월 준공

아너스 회원, 글로벌 혜택 ‘BTPC 멤버십’ 무료 제공

32개국 109개 럭셔리 휴양지 이용 가능
◇ 스코틀랜드 피토미성 전경. 사진=반얀그룹.

골프의 발상지 스코틀랜드는 세계 각지 골프 애호가들을 매료시키는 곳이다. 600년 역사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코스 중 하나인 세인트 앤드류. 이곳은 골프의 메카로 불리며, 세계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로 많은 골프 전설들이 걸어온 곳이다. 오늘날에도 많은 골퍼들이 세인트 앤드류를 방문해 그 역사와 아름다운 코스를 즐기고 있다.

스코틀랜드는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끝없는 탐험의 여지를 제공한다. 그 풍부한 역사와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기는 것은 분명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세인트 앤드류 인근에 이든클럽의 기반이 된 고성(古城) 피토미 캐슬이 있다.

이든클럽은 글로벌 최상위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세계 최고의 사교클럽과 투자클럽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세인트 앤드류의 피토미 캐슬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억만장자의 모임인 이곳을 반얀트리 BTPC 멤버십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을 통해 스코틀랜드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것은 BTPC 회원으로서 반얀트리의 경험과 연계될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은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특색을 살려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BTPC 회원은 반얀트리가 선사하는 특별 혜택과 서비스를 받으면서 여행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다.

반얀트리는 여행을 위한 최상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BTPC 멤버십을 통해 반얀트리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며, 여행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별장형 객실 모습. 사진=루펜티스.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반얀트리’의 VIP 멤버십 혜택인 ‘BTPC(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는 전 세계 32개국 109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반얀트리의 호텔&리조트, 풀빌라와 해외 라구나 3개국 CC(태국 푸켓, 베트남 랑코, 인도네시아 빈탄)를 회원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BTPC는 반얀트리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럭셔리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3개 라구나 CC와 부산∙제주의 골프&리조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골프를 사랑하는 마니아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공유제 회원으로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195개의 모든 객실이 파노라마 오션뷰로 설계됐다.

개인 테라스와 풀을 갖춰 프라이빗함을 더하고,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서는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웰니스 기구와 웰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전문 마스터 테라피스트가 상주한 반얀트리 스파와 명상,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는 여행에서도 빠질 수 없는 미식의 즐거움까지 예정돼 있다. 미슐랭에서 최고의 태국 레스토랑으로 선정돼 극찬을 받은 ‘샤프론’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버티고’, 신비로운 밤의 아름다움을 담 바(Bar) ‘문스카이’ 등이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의 경험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