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책임경영 바탕 고객 최상 서비스
빌딩․산업폐기․건설 산업화․건설기술개발 등 앞장
지역상생 활성화 정성… 지역건설산업 발전 일익
일흥아르디움건설(주)(대표이사 박혜림)이 ‘제17회 2021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에서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일흥아르디움건설(주)은 건축공사업 보유 전문건설기업으로 설계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건축물의 질적 향상에 주력해 왔다. 특히 안전관리와 노사간 화합과 근로자들의 안전과 복지향상,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설립한 일흥아르디움건설(주)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빌딩, 산업폐기, 건설 산업화, 건설기술개발 등으로 건설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의 기술력, 철저한 책임경영에 매진하고 있는 일흥아르디움건설(주)은 양보다 질을 중시하는 이념으로 토목, 건축, 전기공사 등에서 설계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사업수행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일흥아르디움건설(주) 최근 주요실적으로는 ▲보길면 어업인 정보화센터 및 어구보관창고 시설사업 ▲지원목장 한국형 자연치즈 생산기술시범사업 신축공사사업 ▲PJB빌딩 리모델링공사 사업 ▲중소기업 복합지원센터 건립 건축공사 등을 수행했거나 수행 중이다.
특히 일흥아르디움건설(주)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남다른 애향심과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에 적극 협력하며 지역 상생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다. 그동안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도급·하도급 업체와의 상생협력에 앞장, 광주광역시의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의 건설에 이바지한 공로로 2020년 4월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일흥아르디움건설(주) 박혜림 대표이사는 “일흥아르디움건설은 책임경영, 고객만족, 안전관리, 화합 및 단결을 경영이념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건설기술 발전에 지속적인 노력으로 건설산업 선진화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대표이사는 “일흥아르디움건설은 특히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지역건설산업 발전에 앞장,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건설문화 창달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