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Play 승차권’ 구매시 SRT 최대 70% 할인 단행
‘SRTPlay 승차권’ 구매시 SRT 최대 70% 할인 단행
  • 선병규 기자
  • 승인 2021.11.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차권과 식음료 등 연계한 결합상품 출시…열차에 따라 10%부터 운임할인

[국토일보 선병규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모바일 웹 승차권 예매 플랫폼 ‘SRTPlay’에서 SRT 승차권과 식음료쿠폰 등 연계상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SRTPlay 승차권’ 서비스를 16일 신규 출시한다.

 ‘SRTPlay 승차권’은 식음료쿠폰, 여행상품 등 연계상품과 승차권을 하나로 결합해 구매하면, 개별 구매할 때보다 열차에 따라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계상품은 여행을 하는 동안이나 실생활에 필요한 식음료, 간식류 등 e쿠폰 상품으로 구성해 할인혜택과 여행의 재미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SRTPlay는 SR과 벤처기업 이네이블(대표이사 남욱)이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 공유제’ 사업으로 공동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로, 간편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국민들이 여행을 준비하는데 ‘SRTPlay 승차권’ 서비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SRTPlay를 비롯한 다양한 철도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편리한 철도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