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2021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 실시
귀뚜라미보일러, ‘2021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 실시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1.09.17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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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 대상으로 2주간 진행
코로나 감염 예방 및 수해복구 지원 시급성 등 고려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
온라인 실시간 화상회의 시스템 도입, 직원들 교육 만족도와 교육 질 높여
(주)귀뚜라미는 서비스 직원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1년 귀뚜라미보일러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주간 진행했다.
(주)귀뚜라미는 서비스 직원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1년 귀뚜라미보일러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주간 진행했다.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서비스 직원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1년 귀뚜라미보일러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주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 감염 확산과 수해복구 지원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오프라인 집합 교육 방식으로 진행되던 ‘귀뚜라미보일러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해 실시했다.

또한,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 실시간으로 과목별 질의응답 및 보강 교육 등을 실시함으로써 직원들의 교육 만족도와 교육의 질을 한층 높였다.

올해 교육은 2주간에 걸쳐 총 10차시로 진행됐다. 1주차에는 ‘거꾸로 ECO 콘덴싱 L10’,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W-시리즈’ 등 올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특장점 및 주요 증상 및 조치방법, 2주차에는 가정용보일러 제품과 함께 ‘캐스케이드’, ‘IoT조절기’ 등 산업용, 스마트홈용 제품들에 대한 다각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한편, 귀뚜라미는 지난 7일 포항시 죽장면 면사무소에 ‘귀뚜라미보일러 긴급 서비스 캠프’를 마련하고, 태풍 오마이스로 큰 수해를 본 경북 포항시 죽장면 일대의 침수 가구를 대상으로 무상 보일러 점검 및 수리를 진행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전국대리점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귀뚜라미보일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서지역에 대한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과 정기적인 직무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