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현 (사)한국주택관리협회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조만현 (사)한국주택관리협회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6.0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만현 한국주택관리협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조만현 (사)한국주택관리협회 회장(동우씨엠그룹 대표이사 회장)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조만현 회장은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이선미 회장의 지명을 받아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 실천을 통한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캠페인이다.

조만현 회장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과 서로존중 문화 정착을 위해 구성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 참여자로 한국리츠협회 김대형 회장과 전 한국감정평가사협회 김순구 회장을 지목했다.

한편 (사)한국주택관리협회는 지난 1987년 주택관리업의 육성·발전과 주택관리제도 및 관리기법의 개선향상을 추구함으로써 주택관리업의 건전한 발전과 입주민의 복리증진에 공헌하고 있으며 전국 670여개의 회원사가 있으며 동우씨엠은 전국 270여개 15만여 세대의 공동주택 및 사업시설을 위탁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