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재취업지원센터와 업무제휴
건설워커, 재취업지원센터와 업무제휴
  • 이경운
  • 승인 2010.02.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분야 채용정보 및 인재검색 서비스 제공

건설워커가 주요 기관들과 잇따른 제휴를 통해 건설업 채용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www.newjob.or.kr 소장 김정태)와 업무 제휴를 맺고 채용정보, 인재정보, 부가콘텐츠 등 건설취업 분야 주요서비스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건설워커는 재취업지원센터에 건설, 건축, 토목, 플랜트, 인테리어, 기계, 전기, 감리/CM, 부동산/개발, 철강, 건설자재 등 건설관련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인재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팝업창 등록, 회원 메일 발송 등을 통해 재취업지원센터의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어 양사는 향후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연계방안에 대해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건설워커는 패밀리 사이트인 메디컬잡(의료)과 이엔지잡(이공계 기술)의 전문 채용정보 및 부가서비스도 센터에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건설워커 유종현 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재취업지원센터는 양질의 건설기술 채용정보를 확보하게 됐고 건설워커는 우수한 콘텐츠 유통망을 추가로 확충하게 됐다”며 “센터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건설기술 전문인력의 원활한 수급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