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VVIP 초청행사 개최… 고객 소통 강화
한샘, VVIP 초청행사 개최… 고객 소통 강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9.21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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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고객 40여 명 초대, 대한민국 주거문화 소개

한샘이 최근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행사 전경.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자사 우수고객 40여명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한옥과 실내장식, 실외조경, 전통가구 등을 엿볼 수 있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렸다. 한국가구박물관 투어를 비롯해 한샘의 디자인 철학과 2018 가을 겨울 라이프스타일 공간 트렌드를 선보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한샘은 고객들에게 집안의 공간에 대한 역할을 제시하고, 공간에 필요한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개발 배경을 소개했다.

한샘은 앞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정기적으로 구매고객의 가구와 집 사용실태를 조사하고, 우수고객 초청행사 등을 마련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 며 “우리의 집이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는 집 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