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환경
‘화성의 딸’ 국회 환노위 송옥주 의원, 화성사무소 오픈15일 오후 4시 개소식
선병규 기자  |  redsun@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4  19:38: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선병규 기자] 더불어민주당 송옥주 국회의원(비례대표/국회 환경노동위⋅여성가족위⋅예산결산특별위)은 지역 발전 및 시민들의 고충 해결을 위해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사무소를 마련하고, 오는 15일 오후 4시 개소식을 개최한다.

이 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설훈 최고위원, 윤호중 사무총장 등 당 지도부와 박영선⋅우원식⋅우상호 전 원내대표, 박범계 전 최고위원, 이원욱(화성시 을), 이후삼 의원 등 현직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와 전⋅현직 경기도의원, 화성 시의원 등이 함께한다.

 송 의원은 이번 화성사무소 개소를 계기로, 화성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송 의원은 “고향 화성 갑 지역에 확실한 변화를 가져오겠다”며 “서철모 화성시장, 지역 국회의원들과 함께 화성 발전을 일구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장안면 출신인 송 의원은 10년 전 제18대 국회의원선거에서 화성 갑에 출마한 이력이 있다. 최근엔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지역위원장 경선에 도전하며 고향 출마를 기정사실화 한 바 있다.

송 의원은“겸손함과 낮은 자세로 화성시민들과 대화하고 소통하겠다”면서 “쌓여있는 지역 현안과 민원을 차근차근 해결해 살기 좋은 화성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선병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청약제도 개편 임박··· 막차·첫차 분양단지 '눈길'
2
한전, 우리사주조합 설립 위한 창립총회
3
GS건설 '자이', 닥터아파트 2018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 1위
4
세종시 프리미엄 입지 ‘한신더휴 리저브 Ⅱ’ 12월 분양
5
내년도 지역 생활SOC예산 50% 증가...지자체는 시큰둥
6
LH, 노후산단 재생사업 최초 리츠 영업인가 취득
7
[2018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11월 14일 개막… 국민안전.산업진흥 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