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부동산 특집
(주)한양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견본주택 17일 오픈서울 접근성·미래가치·풍부한 생활 인프라 3박자 갖춰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6  18:00: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투시도.

전용 40~74㎡, 총 711세대 중 255세대 일반분양

(주)한양은 오는 17일 경기도 성남에서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262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40~74㎡ 총 711세대 중 255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0㎡ 104세대(일반 59세대) △50㎡A 220세대(일반 180세대) △50㎡B 36세대(일반 6세대) △59㎡A 217세대(일반 3세대) △59㎡B 88세대(일반 5세대) △74㎡ 46세대(일반 2세대) 등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다양한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 쾌적한 청정자연 등 인기주거지 3박자 요소를 두루 갖췄으며, 인근 지역에 재건축·재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성남시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형성,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학교와 도서관이 가까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도보 거리에 하원초·대원중·금광중·숭신여중·숭신여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한다. 또 단지 주변에는 성남시 중원 어린이도서관, 우주체험관이 자리해있다.

편리한 광역교통망도 눈에 띈다. 우선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성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여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도 단지와 인접해있어 강남, 송파, 분당, 위례 등으로 이동도 쉽다.

단지 앞에는 다수의 버스노선도 갖추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남한산성 순환도로 확장(예정) 등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단지가 위치하는 금광동 일대는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금광3구역)를 비롯해 금광1구역, 상대원3구역 등 인근 재건축·재개발사업을 통해 새 아파트 대단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이에 추가 생활인프라 확충과 인구유입, 교통개선 등 주거환경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돼 미래가치는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자랑한다. 롯데시네마 성남신흥점과 세이브존 성남점, 이마트 성남점을 이용할 수 있어 쇼핑과 문화시설을 한걸음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성남중앙병원, 법원, 경찰서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도 갖춰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청정자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검단산이 위치해 일부세대는 탁 트인 녹지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는 교통체험학습장과 축구, 농구, 테니스 등 각종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황송공원과 은행식물원이 자리잡고 있다. 또 자혜공원, 노루목공원, 은행근린공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평면특화와 혁신설계로 실속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높은 채광 효과와 맞통풍이 유리한 3BAY(일부타입 제외)로 구성되며, 2~3룸에 2개의 욕실(40㎡ 예외)이 배치된다.

또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IoT 기술을 접목한 첨단아파트로 SKT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집의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에너지 사용량 조회, 스마트기기와 연동 등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5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인천시, 79만㎡ 규모 검암역세권 개발 추진
2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 청약계약 치열한 경쟁 예고
3
삼송지구 노른자위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완판 임박
4
간삼건축 설계, ‘파라다이스시티 2차’ 시설 개장
5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항공, 10월부터 제1터미널 동편 이전"
6
대형건설사, 광역시 재개발 아파트 '관심집중'
7
미세먼지 걱정없는 아파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