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아파트 특별분양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아파트 특별분양
  • 이경운
  • 승인 2010.01.0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인천대교 및 인천공항고속도로의 편리한 교통망

 

인천경제자유구역 내 최고로 우수한 글로벌 학군지역

중도금 60% 전액무이자, 양도세 5년간 면제 등 혜택

우미건설이 인천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아파트의 계약조건을 할인하는 특별 분양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소형 48~59㎡와 중형 84㎡로 분양초기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이번 특별 분양에는 중도금 60% 전액무이자(주택별로 상이함)와 계약금 1,500만원 정액제(38블럭), 양도세면제(입주 후 5년) 혜택 등이 주어진다.

동북아 중심의 세계적 공항복합도시로 개발되는 영종하늘도시는, 해양생태 및 녹지와 함께 숨쉬고 문화와 최첨단 기술이 공존하고 있다.

전원 속 고품격 친환경주거지로 평가받고 있는 ‘우미린’은 백운산, 석화산 등의 풍부한 수림과 송산 일대의 중앙생태공원에 둘러싸여 있다.

특히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특급리조트가 부럽지 않은 고품격 아파트로, 실내수영장과 입주자 공용 펜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와 야외음악분수 등의 시설이 갖춰진다.

영종하늘도시는 세계 633개 항공사와 161개 도시를 연결하는 세계적인 인천국제공항의 배후도시이다. 또한 공항, 항만과 연게된 국제물류, 산업기능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타운이 들어서 동북아 물류산업의 중심에 서 있다.

영종대교, 인천대교, 제3연육교(예정) 및 인천공항고속도로와 가깝고 제2공항철도(예정), 인천공항철도, 서울역 연장(2010년 말 완공예정) 등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국제도시의 면모를 갖춘 글로벌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인천국제고등학교, 인천과학고등학교, 대한민국 최초 물류 특성화고교인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등이 들어선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 12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6개교, 외국인학교 1개교가 조성될 계획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 내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글로벌 우수학군지역으로 손꼽힌다. 문의 031) 422-3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