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단독주택용지 공급… 타운하우스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짓는다
별내 단독주택용지 공급… 타운하우스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짓는다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8.07.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강하니카운티, 별내 택지개발지구 내 단독주택용지 46필지 분양

입주민 편리성·프라이버시·보안성 갖춘 고품격 타운하우스 조성
유명건축가와 1:1 맞춤형 설계 서비스… 세상 단 하나 ‘나만의 집’ 제작

▲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생태하천과 녹지가 풍부한 친환경 생태도시로서 4호선 진접선과 8호선 별내선 연장 등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별내신도시에 단독주택용지가 공급,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한강하니카운티는 남양주 별내지구 택지개발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46필지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단지 이름은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으로 일산, 김포, 파주 등 수도권 단독주택의 대명사인 ‘베네우스’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대지면적은 1만752㎡이고 건폐율은 50% 이하, 용적률은 150% 이하다.

입지는 교통, 생활, 문화, 교육, 자연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별내 중심이다. 우선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인 진접선 별내북부역(2021년 예정)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총 연장 14.7km 길이의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잠실역까지 20분대인 8호선 연장선(별내선)도 2015년 12월 착공에 들어가 2023년 개통될 예정이다. 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등 도로여건도 좋다.

입주 7년 차의 완성형 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반경 500m 내 천보프라자, 홈마트, 별내프라자, 다우프라자, 광장프라자, 불암타워, 서울프라자 등 프라자상가가 밀집했으며, 병의원 및 식음시설 등도 넉넉하다.

교육환경은 단지의 최고 강점이다. 별내신도시 유일의 혁신초등학교인 덕송초등학교가 도보 1분 거리에 불과하며 샛별초, 별가람중·고 등 다수의 학교가 반경 1.5km 안에 인접해 있다. 별빛도서관과 학원 등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주거환경 역시 쾌적하다. 수락산, 불암산 등 녹지공간이 많고 덕송천, 불암천 등 하천과 더불어 덕송천 수변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위치한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맑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은 입주민의 편리성은 물론 프라이버시와 보안성을 갖춘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센터 내 입주민지원센터 및 다목적실 등과 함께 담장(큐블럭) 및 CCTV, 주차장 관제시스템, 보안게이트 등을 설치해 입주민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할 계획이다.

개인 맞춤형 설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입주자들은 (주)리슈건축사무소 홍만식 소장, (주)하니홈스종합건설 등을 필두로 한 건축설계전문그룹의 유명건축가들과의 1:1 상담을 통한 맞춤형 설계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집을 제작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은 최근 틈새시장인 주거전용 단독주택용지로 공급되는 만큼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난해 공급된 김해 율하2지구 37개 필지가 평균 경쟁률 309대 1, 동해 월소지구 21개 필지도 평균 경쟁률 233대 1을 기록했으며, 사업지 인근 별내지구 56필지도 평균 경쟁률이 69대 1에 달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의 홍보관은 경기 남양주시 별내(별내동 별내 프라자)에 마련됐다. 홍보관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