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씨엠, 신규업역 확대 등 기업경쟁력 제고 역량 집중
삼우씨엠, 신규업역 확대 등 기업경쟁력 제고 역량 집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8.07.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00여개 현장단장 한자리 ‘2018년 단장 워크샵’ 성료

기업 발전 위한 아이디어 수렴… 더 큰 도약 힘찬 의지 다짐
허 인 대표 “임직원 의견 경영 반영 확대 등 동반성장에 힘 모을 터”

▲ 삼우씨엠은 지난 13일 전국 100여개 현장 단장들이 한자리, ‘2018년 단장 워크샵’을 개최하고 회사발전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사진은 현장단장 워크샵 전경.>

인프라 신사업 확대 등 사업다각화를 통한 기업경쟁력 제고에 역량을 모으고 있는 (주)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대표이사 허 인/이하 삼우씨엠)는 지난 13일 전국 100여개 현장 단장들이 모여 ‘2018년 단장 워크샵’을 실시, 기업 발전방안 아이디어 수렴은 물론 더 큰 도약을 위한 힘찬 의지를 다졌다.

이날 ‘회사 발전을 위한 공감대 형성’을 주제로 실시한 단장 워크샵에서는 1부 순서로 한국건설산업연구원 이상호 원장이 ‘건설산업의 미래와 삼우씨엠의 혁신전략’을 주제로 건설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전략 등이 발표됐다.

2부 순서에서는 조별 분임토의를 통해 신규업역 확대, 수익구조 개선 등 회사발전을 위한 논의가 집중됐다.

삼우씨엠 허 인 대표는 “임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열정과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오늘 워크샵에서 발의된 좋은 의견들을 경영에 적극 반영, 임직원과 동반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우씨엠은 인프라사업 확대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기업 미래성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