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Fusion 360 Ultimate 새 멤버십 프로그램 선봬
오토데스크, Fusion 360 Ultimate 새 멤버십 프로그램 선봬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6.2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입자 1천명 대상 추가 클라우드 크레디트 제공

오토데스크가  Fusion 360 Ultimate 신규 가입자 1천명을 대상으로 추가 클라우드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오토데스크는 7월 1일부터 Fusion 360 Ultimate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Fusion 360 Ultimate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에 이르는 전체 워크플로우를 단일 제품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은 Fusion 360 Ultimate를 구매하는 1,000명의 신규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에 제공되는 1,000 클라우드 크레디트에 500 크레디트를 더해 총 1,500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주어진 크레디트를 활용해 사용자들은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학습, 옵션 탐색 및 디자인 다운로드 등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크레디트(cloud credit)는 클라우드 상에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원활한 사용과 빠른 접속을 위해 제공되는 포인트로, 제품 구매 시 모든 사용자들에게는 1,000 클라우드 크레디트를 제공하고 있다. 1클라우드 크레디트는 1 달러의 가치에 해당한다.

오토데스크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무게 및 원재료 등 특정 변수를 입력하면 주어진 변수 값 안에서 인공지능을 통해 수백, 수천 가지의 디자인 옵션들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오토데스크코리아 최기영 대표는 “오토데스크는 아마존 웹서비스와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진행해 왔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오토데스크가 가진 제조 솔루션 중 최첨단 기술인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을 신규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까지 1,000명의 신규 Fusion 360 Ultimate 가입자에 한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