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신뢰의 기업 삼도주택 '더펜트하우스 수성' 6월 분양
30년 신뢰의 기업 삼도주택 '더펜트하우스 수성' 6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6.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인프라에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누리는 대단지 타운하우스

▲ 더펜트하우스 수성 투시도.

30여년간 다양한 시공경험과 우수한 공사 수행능력을 자랑하는 삼도주택이 대구 수성구에 대단지 타운하우스를 공급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삼도주택은 1986년 설립된 포항지역 중견건설사로 건축과 토목·레저·주택사업 분야에서 기술과 시공능력·품질을 인정받으며, 포항·김천·구미·경산 등지에서 신뢰도 높은 건설사다. 이에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 A+기업이며 다수의 수상 경력도 자랑한다.

1997년 건설교통부장관 표창 수상을 시작으로 2000년 대통령 표창 수상, 2002년 국민훈장 석류상, 법무부장관 표창, 건설산업발전 기여 표창 수상, 2004년 산업포장 수상, 2010년 대한주택건설협회 베스트명품아파트 선정, 2012년 대한주택건설협회 프리미엄 명품아파트 선정, 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수상, 2017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우수상 등 다수의 수상실적으로 지역 건설업체의 명예를 드높였다.

이처럼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삼도주택이 이달 대구에서도 가장 선호도 높은 수성구에 '더펜트하우스 수성'을 분양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삼도주택㈜은 대구 수성구 파동 118-211번지 일원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더펜트하우스 수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의 세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전용면적 140㎡ 84가구, 150㎡ 59가구 등 총 14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대구에서도 가장 선호도 높은 수성구에 위치해 도심 속 인프라는 물론 자연의 쾌적함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대자연시장 등 수성구의 각종 편의시설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파동초, 수성중·고 등 수성구의 명문학군과 학원시설로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신천대로, 신천동로를 이용한 대구시내권 진입이 수월하고 앞산순환도로를 통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강촌 2지구, 추가 개발예정지역 개발 완료 시 도로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전 가구에서 앞산 조망이 가능해 사계절의 변화를 있는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법니산 자락에 위치한 단지는 수성못과 법니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 냉천 퍼블릭, 허브힐즈, 스파밸리 등 건강하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모든 가구에 넓은 테라스를 적용해 캠핑, 정원, 파티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는 알파룸과 다용도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고,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했다. 또 첨단 보안시스템 도입과 가구당 주차대수는 2대 이상으로 넓은 주차공간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파티홀, 놀이마당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들어서는 파동은 다수의 개발 계획도 예정돼 있어 개발 완료 시 신규 주거타운으로의 발전도 전망된다.

한편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인 대구 수성구 지산동 1051-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