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최대 50% 할인 여름 세일 진행
이케아 코리아, 최대 50% 할인 여름 세일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6.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를 기념하기 위해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로,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우리나라의 하지)을 뜻한다. 겨울이 긴 스웨덴에서는 미드솜마르 축제가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날은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전통음식과 음악, 춤을 즐긴다.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이케아 광명점 뿐 아니라 고양점에서도 큰 폭의 할인 행사와 함께 방문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아웃도어 파티 등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미드솜마르 세일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은 매장별로 다르게 진행하며,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온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6월 18일부터 7월 10일까지 매장 야외공간에 미드솜마르 빌리지를 꾸며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6월 23일에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미드솜마르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에는 스웨덴 문화에 대해 소개하고, 음식과 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미드솜마르 기둥 춤, 꽃다발과 화관 만들기, 피스크담(FISKDAMM) 낚시 놀이 등 미드솜마르 축제에서 즐기는 스웨덴 전통 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