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18V 리튬이온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출시
블랙앤데커, ‘18V 리튬이온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6.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앤데커 최초 ‘브러쉬리스 모터’ 적용

18V 리튬이온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강력한 파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셀프인테리어 및 DIY에 활용하기 좋은 블랙앤데커 ‘18V 리튬이온 브러쉬리스 햄머드릴’을 출시했다. 할인 혜택·랜덤 기프트 박스 증정 등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18V 리튬이온 브러쉬리스 햄머드릴(BL188K2)’은 블랙앤데커 햄머드릴 제품 중 최초로 브러쉬리스 모터가 장착됐다.

기존 동일 제품군(vs EGBL188) 대비 러닝타임이 약 50% 길어져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제품 구동 시 발생하는 열과 전자파도 대폭 줄여 쾌적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최대 토크 52Nm, 최대 1,650rpm의 빠른 회전이 가능해 블랙앤데커 제품 중 가장 강력한 힘을 낸다.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 역시 강점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22cm의 작은 크기에 배터리를 장착해도 1.9kg에 불과해 초보자가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낮다.

이외에도 LED 조명이 장착돼 어두운 곳에서도 효과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2중 잠금 척으로 안정감을 높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함께 ‘블랙앤데커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25% 할인 혜택, 랜덤 기프트 증정, 우수 포토리뷰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이달 24일까지 G마켓에서 신제품 햄머드릴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스터리 기프트를 증정한다.

미스터리 기프트는 전동공구 및 액세서리 20종, 여행용 파우치, 스타벅스 텀블러 등 최대 5만원 상당의 랜덤 경품이다. 또한 G마켓을 통해 블랙앤데커 브러쉬리스 햄머드릴을 구매한 고객 중 우수 포토리뷰를 남긴 5명을 선정해 블랙앤데커 핸디형 청소기(PV1420C)를 증정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내달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최근 전동공구를 활용해 셀프 인테리어와 DIY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성능은 높이고 크기와 무게는 줄인 블랙앤데커 햄머드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앤데커’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가정용 공구 및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가정용 청소기 제품, 아웃도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