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사장 초빙
지역난방공사 사장 초빙
  • 김경한 기자
  • 승인 2018.06.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접수…해당분야 전문지식 및 경영능력, 윤리의식 필요

[국토일보 김경한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전문성과 열정을 겸비한 사장을 초빙하다고 밝혔다.

사장 임기는 3년이며, 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3조, ‘공직자윤리법’ 제17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여야 한다.

실무능력으로는 ▲ 최고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 해당 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 ▲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 ▲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 ▲ 기타 우리 공사의 특성과 여건을 반영하여 특별히 요구되는 고유역량이 필요하다.

제출서류는 ▲ 지원서(사진 첨부) 1부 ▲ 자기소개서(경력 및 업적중심 기술, A4용지 4매 이내) 1부 ▲ 직무수행계획서(A4용지 4매 이내) 1부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등 관련 증빙자료 각 1부 등이다. 제출양식은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제출기간은 18일부터 25일 18시까지다. 제출방법은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원추천위원회(기획혁신처 기획부)로 방문 제출(토·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 불가), 또는 등기우편 제출(제출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을 해야 한다.

심사방법은 제출서류를 기초로 서류심사를 진행한 후, 합격자에게 면접심사를 개별 통보한다. 면접심사에서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임원추천위원회 면접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