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
보쉬전동공구,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6.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USB 충전 어댑터 증정 이벤트

보쉬전동공구 사업부가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보쉬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 대표 박진홍)는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 2종은 55Nm 토크로 가구 제작, 문 및 창문 설치, 데코레이션 등의 작업에 적합하고, 13mm 키레스척 탑재로 간편하게 비트를 장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편의성을 생각하는 기능도 강화됐다. LED 작업등을 적용해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도 작업이 수월하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된 컴팩트형 3.0Ah 배터리로 사용 가능하며, 해당 배터리는 18V 동급 모든 배터리와 호환 가능하다. 100% 메탈 기어와 배터리 셀 보호기능(ECP)이 적용돼 에너지효율과 내구성이 높다. 또 공기배출 구조가 향상돼 먼지와 수분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박진홍 보쉬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이번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2종은 보쉬전동공구의 탄탄한 기본 성능을 바탕으로 경제성과 편리함을 중시한 제품이다”며 “전문가부터 준전문가까지 일상 작업에서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전동공구는 신제품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세트 구매 고객에게 USB 충전 어댑터(GAA 18V-24)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USB 충전 어댑터는 18V 배터리를 이용해 휴대폰, 테블릿 등을 충전하는 데 쓰이는 제품이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기한 내 보쉬 콜센터나 보쉬공식홈페이지 내 소비자통합사이트 접속을 통해 제품 등록을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