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포토뉴스
주거트렌드 아우르는 똑똑한 오피스텔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풍무지구 최대 규모·단지 내 CGV 입점 등 인기요소 풍부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2  20:21: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광역조감도.

소형주거상품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과거 주력으로 공급됐던 중대형 아파트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그 인기가 줄었고 '주택 다운사이징', '미니멀라이징' 등 '소형평형'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처럼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며 다시 한번 황금기를 맞이한 가운데 김포 풍무지구 내 공급 중인 최대규모의 오피스텔이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 주인공은 동서건설(주)이 공급 중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김포 풍무지구는 김포도시철도의 골드라인 중 하나인 풍무역(개통예정) 호재를 누리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여기에 김포 풍무2지구 도시개발구역의 심장부로 평가받는 지역에 공급되는 것은 물론 풍무지구 내 최대 규모인 567실과 단지 내 최초 CGV 입점 등의 압도적인 스펙으로 수요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오피스텔의 다양한 인기요인 중 하나는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이다.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시청, 김포경찰서, 종합운동장, 풍무중앙공원, 김포근린공원 등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쾌적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또한 교통인프라는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의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분석할 수 있다. 전체 공정률이 약 94%에 육박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가칭)이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서기 때문에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풍무역(가칭) 개통 시 역세권 프리미엄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이를 통해 공항철도와 지하철 5·9호선으로의 환승이 용이해 서울로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또 단지와 인접한 풍무사거리를 통해 인근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광역버스 이용 시 서울, 인천, 부천 등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소형평형으로만 공급되는 만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인근 마곡지구와 비교해 경쟁력 있는 분양가를 갖춰 투자 부담도 낮고 향후 매매하기도 용이하다"며 "지역 내 최대규모, 지역 내 최초 단지 내 CGV영화관 입점 등의 장점으로 인해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카드 경품이벤트가 오는 6월 24일(일)에 진행되며, 대용량 LG냉장고와 다이슨 청소기, 딤채 쁘띠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김포 풍무지구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14층, 전용면적 21~45㎡, 총 567실로 공급되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752(사우동 493-7번지)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서해선 영업 개시···출퇴근 13분·평시 20분 간격 운행
2
한-미 공조, 주한미군이전사업.고덕 국제신도시개발 모색
3
휴식, 그 이상 누리는 '힐링' 단지 선호도 높아진다
4
[포토] 김현미 장관, 서해선 개통식 참석
5
신세계건설, '빌리브 울산' 최고 청약경쟁률 7.08대1 기록
6
“북한시장 진출 ‘건설코드 통일’ 선행돼야”
7
미래가치 급상승중인 판교, 최중심 역세권 스트리트 상가 ‘라스트리트 윙’ 인기